사진으로 보는 교회 풍경

2019년 7월 14일 주일

7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무더위도 곧 있으면 끝날지도 모릅니다. 쏜살같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 우리는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위로하며 서로를 사랑합니다. 이 사실이 많은 분들에게 위로로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7월 7일 주일

오늘부터 무더위를 피해 11시 예배를 드립니다.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예배를 드리고 싶은 우리의 마음까지 녹일 수는 없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예배를 섬기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시는 성도들 가운데 하나님 은혜가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6월 30일 주일

4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도 교회를 찾은 사람들로 교회 안은 북적북적합니다. 이번 주에는 유독 새로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분들의 삶에 예사랑교회가 큰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교회 사진들 더 보러 가기

영상으로 보는 교회 이야기

몽펠리에 예사랑 교회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짧은 영상 속에
담아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눕니다.
영상을 함께 보며
주님의 몸된 교회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눠요.

  • 2019년 여름예배 시간 변경

    2019년 여름예배 시간 변경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우리 교회는 7,8월 동안은 오전 11시로 예배 시간을 변경하여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후에는 각 가정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를 하며 함께 교제를 나눕니다. 여러분 모두를 이 은혜로운 자리로 초대합니다. …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하나님을 높여 예배하고 그분과 깊은 영적 교제를 나누는 모임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 사랑을 배우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그 사랑을 함께 나누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러셨던 것처럼 우리도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고 싶습니다.

예수님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

우리는 더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받았던 사랑을 다른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신앙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몽펠리에 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COPYRIGHT © 1994  Eglise Presbytérienne Yessalan de Mpontpellier 몽펠리에 예사랑장로교회 |  261 Avenue du Biterrois, 34080 Montpellier | eglise.ep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