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교회 풍경

2020년 5월 29일 송별회

오랜만에 야외로 나갔습니다. 이렇게 빨리 지나간 줄 몰랐습니다. 선교사님 가정과 함께 야외에서 조촐한 송별회를 가졌습니다. 벌써 1년이 지났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푸른 초원에 앉아 도시락도 먹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2020년 5월 24일 주일예배

한 주일 한 주일 드려지는 예배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합니다. 비록 화면을 통하여 예배를 드리지만 겸손하게 마음을 열고 하나님을 사모하며 나아갑니다. 귀하고 은혜로운 하나님의 말씀을 기대하며 소망 중에 하나님 앞에 한 걸음씩 나가는 성도의 발걸음이 귀하고 아름답습니다.  

2020년 5월 22일 구역예배

지난 금요일도 어김없이 인터넷 구역예배가 있었습니다. 서로의 사정을 이야기 하고,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사랑합니다.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일 주일에 한 번 만나는 시간이 짧기만 합니다.  

교회 사진들 더 보러 가기

영상으로 보는 교회 이야기

몽펠리에 예사랑교회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짧은 영상 속에
담아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눕니다.
영상을 함께 보며
주님의 몸된 교회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눠요.

  • 온라인으로 드리는 구역예배

    온라인으로 드리는 구역예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자가격리 상황이 지속되면서, 우리교회는 주일예배와 구역예배를 를 온라인예배로 전환하였습니다. 매주 직접 만나 교제를 나누지는 못하지만 인터넷을 통하여 만나 서로의 얼굴을 보며 함께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특히 …
  • 2020년 5월 31일 주일예배

    2020년 5월 31일 주일예배

      ※ 환영 : 예사랑 교회에 오신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1. 성령 강림 주일 : 오늘은 성령 강림 주일로 지킵니다. 언제나 성령 …
  • 2020년 5월 24일 교회소식

    2020년 5월 24일 교회소식

      ※ 환영 : 예사랑 교회에 오신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1. 교회 설립 기념 주일 : 오늘은 우리 교회가 설립된지 26주년 되는 …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하나님을 높여 예배하고 그분과 깊은 영적 교제를 나누는 모임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 사랑을 배우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그 사랑을 함께 나누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러셨던 것처럼 우리도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고 싶습니다.

예수님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

우리는 더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받았던 사랑을 다른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신앙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몽펠리에 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