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21년 6월 13일 주일

Posted on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위도 우리의 예배를 멈출 수는 없습니다. 온 마음으로 기도하고 전심으로 찬양합니다. 마음을 열고 겸손히 말씀을 듣습니다. 모두 모두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우리 가운데 함께 하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앨범

2021년 6월 6일 주일

Posted on

6월 첫 주일, 청년들을 축복하는 청년주일 입니다. 태양은 뜨겁게 빛나고 날씨는 매우 무더워 져서 싱그러운 여름이 문턱에 와 있음을 모두가 알 수 있습니다. 예배를 드리고 나서, 우리는 맛있는 간식을 나누며 늘 그렇듯이 행복한 교제를 나눕니다.

교회앨범

2021년 5월 30일 주일

Posted on

우리는 주일이 돌아오기를 일주일 내내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예배하고, 주 안에서 사랑하는 믿음의 가족들을 만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축복하며 하나가 됩니다.

교회앨범

2021년 5월 16일 주일

Posted on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 순간, 우리는 남이 아니란 걸 알게 되었죠. 사랑은 말로 하는 것이 아니죠. 서로를 바라보고, 작은 눈빛 하나 만으로도 알 수 있지요. 우리가 지금 그렇답니다.

교회앨범

2021년 5월 9일 어버이주일

Posted on

어버이 주일, 청년부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장년부 지체들은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예쁜 카네이션 꽃을 선물로 준비하고 찬양과 기도로 축복해 주었습니다. 아름다운 예사랑 가족들의 주일 모습을 담아봅니다.

교회앨범

2021년 5월 2일 어린이 주일

Posted on

이번 주일은 어린이 주일, 사랑스런 예사랑교회의 유아부와 초중부 친구들을 마음을 다해 축복해 준 날입니다. 믿음 안에서 해맑게 성장해 가는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교회앨범

2021년 4월 25일 주일

Posted on

피를 나눈 가족보다 더 깊은 사랑을 나누는 우리는 예수님 안에서 새롭게 태어난 믿음의 가족입니다. 믿음 안에서 함께 살아가며 서로 사랑하는 행복한 교제의 시간은 한 주간의 시간이 멀게만 느껴지게 합니다.

교회앨범

2021년 4월 18일 주일

Posted on

교회 앞에 박태기 나무(유대 나무, Arbre de Judée)에 허드러지게 핀 꽃을 보면서 교회에 들어서면, 반가운 얼굴들, 사랑하는 믿음의 가족들이 반갑게 맞아 줍니다. 함께 사랑하며 하나님을 예배함이 우리의 가장 큰 행복 중의 하나입니다.

교회앨범

2021년 4월 11일 주일

Posted on

전날부터 내렸던 봄비가 주일에도 하루 내렸습니다. 비오는 주일, 우리는 분주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더욱 차분한 마음으로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제가 주님을 사랑하는 것을 주께서 아십니다!” 이것이 우리의 고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