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1일 뤼미틴 환영식

유년부를 졸업하고 뤼미틴(중고등부)에 새로 들어온
사랑스런 새내기들을 축하하는 환영식이 있었어요.
모두들 반갑게 맞아주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요.
앞으로 뤼미틴이 더욱 예수님의 사랑으로 똘똘 뭉치기를,
믿음도 더 커지고, 은혜도 더 풍성해 지기를 기도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