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하루를 살아 가는 삶은 마치 보물 지도를 들고 낯선 무인도를 탐험하는 것 같은 스릴과 감격을 누리게 해 줍니다.
우리 교회는 모든 예사랑 가족들이 매일 매일 같은 본문의 말씀을 읽으며 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성서유니온 선교회에서 발행하는 “매일성경” 이라는 교재를 정기 구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이유로 책을 구입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교회 홈페이지 하단에 “생명의 양식”이라는 링크를 만들어 성서유니온 선교회에서 제공하는 매일의 큐티 본문을 읽어 보실 수 있도록 해 두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든지 다양한 버전의 매일 성경을 선택하여 무료로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경우는 별 문제가 없겠지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일부 내용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매일 성경의 내용에서 읽기표, 본문, 해설, 묵상나눔 등의 탭이 나타나야 함에도 불구하고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본문과 묵상나눔 탭 만이 보이는 것입니다(안드로이드 휴대폰 기준). 휴대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인터넷” 이라는 브라우저나 구글 크롬 브라우저인 경우가 그렇습니다.
이것은 성서 유니온 선교회에서 수정해 주리라 예상하지만 우선 필요한 팁을 말씀 드립니다. 결론은 간단합니다. Firefox 라는 브라우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파이어폭스에서는 아주 잘 작동합니다.
언제나 손에서 말씀을 놓지 않고 항상 말씀과 함께하는 은혜로운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다음은 파이어 폭스로 본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