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다녀오는 전교인 수련회는 예사랑 가족 모두가 기다리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올 해 역시 10월의 마지막 주말에 전교인 수련회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 기간은 10월 27일(금요일)부터 29일(주일) 까지이며,
- 한국 부산의 세움 교회를 섬기고 계신 김희규 목사님을 모시고,
- “하나님께서 쓰시는 그릇”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나눕니다.
- 장소는 메즈(Méze)라는 지중해의 해안 도시로서,
몽펠리에에서 승용차로 45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가 보기 : https://www.le-taurus.fr/ - 회비는 청년부와 장년부는 80유로, 중고등부는 40유로입니다. (유년부는 무료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준비물:
성경을 꼭 준비해 주세요.
세면도구 (치약, 치솔, 비누, 샴프, 수건 등)와 개인이 사용할 수건을 꼭 준비해 주세요.
아침, 저녁으로 조금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한 겉옷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 상비약이 필요하신 경우 준비 잊지 마세요.
수련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가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사진을 통해 미리 수련회 가 보기
수련회 장소인 메즈Méze)는 조용하고 예쁜 해안 도시입니다. 우리가 함께 다녀올 수련회 장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우리가 자주 수련회를 갔던 세트(Séte)라는 도시에서 멀지 않은 내륙지역의 해안 도시입니다.
또 연못(Etang de Thau)이라는 바다 같은 큰 연못이 있는데, 여기는 홍합, 굴 등을 양식하는 양식장으로 사용되는 곳입니다.
아래 지도에 표시된 Welcome Center and Restoration Taurus 라는 곳이 우리가 수련회를 하는 곳입니다.
수련회 시간표
수련회를 위한 준비 기도
다음은 전교인 수련회를 위하여 함께 기도할 기도 제목들입니다.
각자 있는 자리에서, 또는 함께 모일 때, 은혜로운 수련회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매일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