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펠리에 라이프]를 새롭게 제작합니다

저희 교회는 과거에도 [몽펠리에 라이프]는 유학, 여행, 세미나 참석 등을 위해 몽펠리에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었습니다. 특히 유학생들에게는 몽펠리에 현지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가 교회 홈페이지가 해킹을 당하면서 홈페이지 안에 있던 과거의 [몽펠리에라이프] 모든 정보들도 완전히 사라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이 일로 인하여 한동안 망연자실 하다가 다시 용기를 내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는데, 최근에 몽펠리에에 관해 관심있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몽펠리에에 관한 정보를 전달해야 할 홈페이지 제작을 더이상 미룰 수가 없어서. [몽펠리에 라이프]라는 홈페이지를 다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여는 [몽펠리에 라이프]는
교회 홈페이지의 서브 도메인으로 하되 교회 홈페이지와는 완전히 독립된 새로운 홈페이지로 운영하려고 합니다.
더 많은 몽펠리에 정보와 남프랑스 관광 정보, 남프랑스 기독교 역사를 담아내는 공간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또한 몽펠리에에서 사업을 하고 계신 한인들을 소개하여 서로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계획도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작업을 해가고 있는데, 여러분이 미리 방문해 보시고, 많은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모집 :  [몽펠리에 라이프]의 기자나 작가로 활동하기 원하시는 분의 지원을 받습니다. 사례는 전혀 계획이 없습니다. 자원봉사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montpellierlife.epy.kr 입니다.

다음을 클릭해 보세요.

몽펠리에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