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펠리에에서 열리는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2022년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몽펠리에의 아레나( Sud de France Aréna) 에서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이 주관하는 ‘2021~2022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가 열립니다. 매년 한 번 씩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는 피겨스케이팅 부문에서 올림픽 다음으로 큰 국제 대회입니다.

이 경기에는 한국의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들이 여러 명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자 싱글로는 차준환 선수와 이시형 선수, 여자 싱글로는 이해인 선수와 유영 선수가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 졌으며, 김연아 선수 이후 처음으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의 메달 획득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몽펠리에 시와 인근 지역에 살고 있는 한인회 교민들은 이 소식을 듣고, 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손에 손에 태극기를 들고 함께 응원하 가기로 하였습니다.

비록 교민 수가 많지는 않지만 함께 모여 힘차게 응원전을 펼치면 좋겠습니다.
많이 오셔서 선수들을 힘차게 응원하여 주세시고,
태극기가 필요하신 분은 말씀해 주십시오.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경기 일정표와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경기 일정표

찾아오시는 길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찾아오시려면 트람 3호선 Parc Expo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트람 시간표 알아보기 : http://www.tam-voyages.com/
승용차를 가지고 오시려면 경기장 내와 주변에 주차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객이 많을 경우 주차장을 빠져 나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주차장 위치

© Fédération Française des Sports de Glace

티켓 구매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https://montpellier202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