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회 취소와 영상 예배 전환에 관한 안내

사랑하는 예사랑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아시는 바대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이번 주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발표에 따라 프랑스 전국적으로  1달 간 자가 격리 기간을 다시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한 달 간 교회에서 모일 수 없기 때문에, 예배 형태를 화상회의 형태로 변경하여 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예배 시간은 기존과 같이 13:40이고, 각자 계신 곳에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우리 교회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링크를 통하여 예배에 들어오시면 됩니다.
– 컴퓨터에서는 위 사이트를 클릭하여 들어오시면 되고,
– 휴대폰에서는 위 사이트를 클릭하신 후 안내되는 앱을 설치하신 후 그 앱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시작 시간보다 조금 일찍 들어오셔서 함께 교제를 나누신 후에 예배를 드리면 더욱 좋겠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새벽 6시부터 1시간 동안 “온라인 새벽기도회”를 갖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들어오셔서 함께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새벽기도회에서는 음성과 영상을 모두 끈 채로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각자 자리에서 기도하는 방식입니다.
함께 기도한다는 일체감을 갖고 기도할 수 있는 은혜로운 자리입니다. 여러분을 이 자리에도 초대합니다.   

하루 속히 코로나 사태가 끝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