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교회 풍경

2020년 2월 16일 주일

너의 삶의 참 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요게벳의 노래, 마음을 울리는 찬양을 다 함께 진실로 고백하며 서로를 위해 축복하고 기도하는 모습이 참으로 은혜가 됬습니다. 예사랑교회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마엘(Maël)이를 소개합니다 !

지난 토요일(2월 15일) 그동안 기다려왔던 레오니 남동생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우리가 태명으로 ‘잠잠이’라고 불러왔었는데, 이제 세상에 나와서 정식 이름으로 마엘(Maël)이가 되었네요(잠깐 ‘토미’라고 부르기도). 마엘이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2020년 2월 9일 주일

예배가 끝난 후 간식시간, 장건 형제의 생일을 맞아 모두가 함께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생일 축하 노래를 언제나 한국어, 프랑스어 두 번씩 부르는건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두 배이기 때문이겠죠? 사람들 사이에 피어난 웃음 꽃이 참 잘 어울리는 날입니다.

교회 사진들 더 보러 가기

영상으로 보는 교회 이야기

몽펠리에 예사랑교회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짧은 영상 속에
담아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눕니다.
영상을 함께 보며
주님의 몸된 교회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눠요.

  • BAM 선교 세미나

    BAM 선교 세미나

    2월 29일과 3월 1일은 우리 교회에서 BAM 선교 세미나가 열립니다. 이 세미나는 선교적 관점에서 직업의 가치를 재 발견하고, 직업을 통하여 선교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모색해 가는 데 …
  • BAM 선교 세미나

    BAM 선교 세미나

    2월 29일과 3월 1일은 우리 교회에서 BAM 선교 세미나가 열립니다. 이 세미나는 선교적 관점에서 직업의 가치를 재 발견하고, 직업을 통하여 …
  • 마엘(Maël)이를 소개합니다 !

    마엘(Maël)이를 소개합니다 !

    지난 토요일(2월 15일) 그동안 기다려왔던 레오니 남동생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우리가 태명으로 ‘잠잠이’라고 불러왔었는데, 이제 세상에 나와서 정식 이름으로 마엘(Maël)이가 되었네요(잠깐 …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하나님을 높여 예배하고 그분과 깊은 영적 교제를 나누는 모임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 사랑을 배우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그 사랑을 함께 나누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러셨던 것처럼 우리도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고 싶습니다.

예수님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

우리는 더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받았던 사랑을 다른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신앙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몽펠리에 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