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일 우리 교회 풍경

2019년 2월 10일 주일

사람들은 대부분 죄를 지으면 숨기고 감추기 바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죄를 어둠 속에 감추지 말고 하나님께로 빛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가 진실로 하나님께 고백하고 하나님께 돌아오길 바라고 계십니다. 빛으로 나아가는 한 주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2019년 2월 3일 설날

몽펠리에 시에 살고 있는 많은 한인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한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날을 즈음하여 함께 만나 떡국도 먹고 서로 격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70명이 넘는 많는 분들이 오셨습니다. 외국인들도 자리를 함께 하여 기쁨을 나눴습니다. 모두 즐거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2019년 1월 27일 주일

예사랑 식구 모두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소중한 시간, 예수님의 팬이 되지 말고 제자가 되라는 목사님의 말씀을 끝으로 예배가 끝이납니다. 모두 예수님을 닮아가는 뜻 깊은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교회 사진들 더 보러 가기

영상으로 보는 예사랑교회 이야기

몽펠리에 예사랑 교회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짧은 영상 속에
담아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눕니다.
영상을 함께 보며
주님의 몸된 교회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눠요.

  • 휴대폰으로 큐티 하세요 ^^

    휴대폰으로 큐티 하세요 ^^

    우리 교회는 매일성경으로 큐티를 하고 있습니다. 교인 중에 많은 분들이 큐티집을 정기 구독하여 같은 날 같은 본문으로 성경을 읽고 함께 묵상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개인 사정상 큐티집을 정기 구독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교회 홈페이지 …
교회소식
지난 주보 다시보기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하나님을 높여 예배하고 그분과 깊은 영적 교제를 나누는 모임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 사랑을 배우는 사람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그 사랑을 함께 나누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러셨던 것처럼 우리도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고 싶습니다.

예수님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

우리는 더 많은 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받았던 사랑을 다른 분들에게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신앙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몽펠리에 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COPYRIGHT © 1994  Eglise Presbytérienne Yessalan de Mpontpellier 몽펠리에 예사랑장로교회 |  261 Avenue du Biterrois, 34080 Montpellier | eglise.ep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