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21년 4월 11일 주일

Posted on

전날부터 내렸던 봄비가 주일에도 하루 내렸습니다. 비오는 주일, 우리는 분주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더욱 차분한 마음으로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제가 주님을 사랑하는 것을 주께서 아십니다!” 이것이 우리의 고백이었습니다.

교회앨범

2021년 4월 4일 부활주일

Posted on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고난 당하신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감격의 부활절, 우리 모두 전심을 다하여 주님을 찬양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각 부서에서 준비한 찬양은 우리 모두에게 은혜와 감동의 시간이었죠.

교회앨범

2021년 3월 28일 주일

Posted on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셨던 종려주일, 우리는 주님의 마음으로 우리를 바라보며, 겸손히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후 집사님들이 준비해 주신 맛있는 간식을 나눠먹는 기쁨은 덤이었습니다. 함께 예배함이 우리의 행복입니다.

교회앨범

2021년 3월 21일 주일

Posted on

코로나 상황이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지만, 우리는 두렵지 않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함께 모여 예배하는 모든 시간이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함께 고난의 시간을 통과하는 동역자들이 계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벌써 다음 주일이 기다려 집니다.

교회앨범

2021년 3월 14일 주일

Posted on

아름다운 주일, 서로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시온이 동생이 남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모두 시온이 엄마를 축복하는 마음으로 격려와 덕담을 나누었습니다. 온 세상이 요란하게 요동치나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의 날개 안에서 늘 평안합니다.

교회앨범

2021년 3월 7일 주일

Posted on

일찍 온 요안이와 지온이가 함께 열심히 의자를 닦습니다. 찬양팀은 열심히 악기를 셋팅하고 찬양 준비하고, 예배당에 들어오는 한 분 한 분 조용히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합니다. 주일학교 예배실에서는 어린이 예배가 준비됩니다. 매 주일 우리 교회의 흔한 풍경입니다.

교회앨범

2021년 2월 28일 주일

Posted on

2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한 해가 시작되는가 했는데 벌써 두 달이 지난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신 이 소중한 시간들을 더욱 귀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이 시간이 더욱 소중하고 함께 있는 모든 분들이 소중합니다.

교회앨범

2021년 2월 21일 주일

Posted on

함께 드리는 찬양이 기도가 되고, 함께 나누는 교제가 예배가 됩니다. 2월의 찬양예배를 드리며 우리는 마음을 토하는 기도로 주님 앞으로 나갑니다. 말씀 속에서 우리의 길을 찾고,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형제와 자매를 바라봅니다.

교회앨범

2021년 2월 14일 주일

Posted on

교회 앞자락에 활짝 피어난 매화꽃의 아름다움처럼 교회 안에서 나눠지는 성도의 교제는 아름답습니다. 설날을 그냥 보낼 수는 없다며 장년부 가정에서 정성껏 마련한 맛있는 음식들은 우리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여 주었습니다.

교회앨범

2021년 2월 7일 주일

Posted on

어제 밤에 내렸던 비가 아침에는 맑게 개이더니, 파아란 하늘 가득 찬란한 햇살이 쏟아져 교회로 향하는 우리의 발걸음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매 주일 함께 예배 드리고, 교제를 나는 것은 우리의 에너지의 원천이고 우리 삶의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