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20년 3월 29일 주일예배

Posted on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면 드릴 수록 함께 모여 예배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행복한 일인 지를 실감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몽펠리에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주신 너무나 소중하고 아름다운 믿음의 공동체를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모두들, 믿음 안에서 더욱 강건하시기를 소망합니다.    

교회앨범

행복했던 온라인 구역예배와 제직회

Posted on

지난 주에는 제직회와 구역 예배를 온라인으로 모였습니다. 멀리 계셔서 평소에 함께 참여하기 어려웠던 분들도 함께 하실 수 있어 오히려 더 좋았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함께 하나가 되어 갑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더욱 겸손히 섬기겠습니다.  

교회앨범

2020년 3월 22일 주일예배

Posted on

온라인으로 드리는 예배이지만 모두들 마음은 똑같았습니다. 시간에 맞춰 모니터 앞에 앉아 예배가 시작되기를 기다렸습니다. 이 기간을 주신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기 위하여 우리는 더 겸손히 기도하며 조용히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교회앨범

2020년 3월 15일 주일예배

Posted on

전 세계를 강타하는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함께 모이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함께 모여 예배합니다. 각자 거하는 처소에서 주님을 찬양하고, 기도하며, 함께 모여 기도할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모두들 힘 내시고 모든 병으로 고통받는 분들과 교회와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합시다.  

교회앨범

2020년 3월 8일 주일

Posted on

사랑하는 예사랑 가족들과 대화하다 보면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일주일 간 있던 힘든 일과 속상한 일들을 내려놓고 이 시간 만큼은 즐겁게 웃는 사람들, 그 사진을 보다보면 저도 모르게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게 됩니다.

교회앨범

2020년 3월 1일 주일

Posted on

몽펠리에에도 꽃샘추위가 있는지 따듯했던 날에도 한겨울 바람이 불어오네요. 그럼에도 우리는 교회로 모여 말씀을 듣고 찬양했습니다. 은혜로운 시간 안에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져가는 기분이 듭니다.

교회앨범

2020년 2월 23일 주일

Posted on

햇살이 따듯하게 내리쬐는 몽펠리에는 벌써 겨울이 다 지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영숙 전도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렸습니다. 초를 하트 모양으로 꽂은 저희의 마음이 들리시나요 전도사님 ? 생신축하드립니다 !

교회앨범

2020년 2월 16일 주일

Posted on

너의 삶의 참 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요게벳의 노래, 마음을 울리는 찬양을 다 함께 진실로 고백하며 서로를 위해 축복하고 기도하는 모습이 참으로 은혜가 됬습니다. 예사랑교회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교회소식

마엘(Maël)이를 소개합니다 !

Posted on

지난 토요일(2월 15일) 그동안 기다려왔던 레오니 남동생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우리가 태명으로 ‘잠잠이’라고 불러왔었는데, 이제 세상에 나와서 정식 이름으로 마엘(Maël)이가 되었네요(잠깐 ‘토미’라고 부르기도). 마엘이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2월 9일 주일

Posted on

예배가 끝난 후 간식시간, 장건 형제의 생일을 맞아 모두가 함께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생일 축하 노래를 언제나 한국어, 프랑스어 두 번씩 부르는건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두 배이기 때문이겠죠? 사람들 사이에 피어난 웃음 꽃이 참 잘 어울리는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