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20년 5월 22일 구역예배

Posted on

지난 금요일도 어김없이 인터넷 구역예배가 있었습니다. 서로의 사정을 이야기 하고,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사랑합니다.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일 주일에 한 번 만나는 시간이 짧기만 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5월 17일 주일예배

Posted on

매 주일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 시간을 사모합니다. 비록 지금은 함께 얼굴을 볼 수는 없지만, 어서 빨리 이 어려운 시기가 지나가기를, 그래서 모두 함께 모여 예배하고 교제하는 날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교회앨범

2020년 5월 15일 구역예배

Posted on

같은 시간에 함께 만난다는 것이 얼마나 우리를 설레게 하고, 서로 그립게 하는지 이제는 잘 압니다. 구역 예배를 기다리며 한 주간을 보낸 듯 서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우리 가운데 계신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실물로 만날 그 날을 그리워하며 …  

교회앨범

2020년 5월 10일 주일예배

Posted on

각자 있는 곳에서 가족끼리 모여 앉거나 혼자 앉아서 예배 시간을 기다립니다.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이 땅에서, 오직 주님의 얼굴을 사모합니다. 우리가 함께 모여 예배하던 그 시간들이 얼마나 우리에게 소중하고 아름다운 시간이었는 지를 다시금 생각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5월 8일 구역예배

Posted on

소박한 나눔이지만 우리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시간, 구역예배는 함께 삶을 나누고, 고민을 이야기 하는 시간일 뿐만 아니라,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말씀과 함께 삶을 돌아보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5월 3일 주일예배

Posted on

“이 세상은 요란하나 내 마음은 늘 편하다 ~” 하는 찬양 가사처럼, 세상의 시끄러움과 관계 없이 우리는 예배하며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주님의 은혜의 보좌 앞에 모든 것을 내려 놓고 기도합니다. 가정의 달 5월 첫 주, 어린이 주일에 드린 예배입니다.    

교회앨범

2020년 5월 1일 구역예배

Posted on

5월 1일은 노동절이지만, 늘 노동절 같이 보내는 우리는 구역예배로 다시 모였습니다. 함께 삶을 나누는 시간이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서로 격려 할 수 있으니 더욱 소중합니다. 작은 인원이 모여도 접시는 깨어집니다 !    

교회앨범

2020년 4월 26일 주일예배

Posted on

이집트에 10가지 재앙이 몰아닥쳤을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문을 닫고 집 안에 머물며 유월절 어린 양의 고기를 먹고 기도했던 것처럼, 밖은 온 세상이 소란하지만 우리는 가정에 머물며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합니다. 함께 만날 날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4월 24일 구역예배

Posted on

하하! 깔깔! 모두들 행복한 구역예배 시간,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도 듣고, 말씀으로 받았던 은혜도 함께 나누다 보면 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멀리 엉티브에 살고 있는 지오 얼굴도 보고, 마엘이의 힘찬 울음 소리에 한바탕 웃으며 행복은 점점 더해 갑니다.      

교회앨범

2020년 4월 19일 주일예배

Posted on

함께 마음을 합하여 드리던 찬양, 간절함으로 기도하던 시간들, 말씀을 들으며 함께 은혜를 나누던 시간들이 더욱 그리운 날입니다. 그러나 모니터 앞에 모여 함께 찬양하며,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오늘은 초중부 친구들의 특별한 찬양도 있었습니다. 곧 다시 만나기를 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