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19년 6월 16일 주일

Posted on

이번 주일은 방학을 맞아 방문해주신 분들이 있어 더 화목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람이 온다면 떠나는 사람도 있기 마련입니다. 같이 예배드렸던 친구를 떠나보내는 일은 쉽지가 않습니다. 떠난 친구들의 마음 안에 언제나 성령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15일 대륙간 축제 5

Posted on

대륙간 축제에서 우리 교회의 마지막 순서는 부채춤 공연이었습니다. 화려한 한복의 아름다움, 손 끝에서 시작되는 부드러운 춤새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공연이 끝나자 우뢰와 같은 박수가 이어졌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15일 대륙간 축제 4

Posted on

찬송가와 ‘고향의 봄’의 선율이 울려퍼집니다. 이연경 님(소리창조 “예화”)의 감미로운 플룻 연주가 끝나고 흥겨운 탈춤 공연이 이어집니다. 독특한 춤사위와 함께 울려 퍼지는 낯선 장르의 동양 음악에 관객들은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15일 대륙간 축제 3

Posted on

서동화 집사님의 간략한 공연 내용 소개 후에 어린이들의 꼭두각시 춤을 공연했습니다. 앞에서 열심히 춤을 추는 선생님들을 따라 귀여운 우리 아이들, 레오니, 지오, 시온, 레나가 열심히 춤자 관중은 뜨거운 박수로 응답했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15일 대륙간 축제 2

Posted on

이번 대륙간 축제에서 우리 교회는 어린이들의 꼭두각시 춤, 어른들의 탈춤과 부채춤, 그리고 한국의 그리스도인들이 즐겨 부르는 찬송과 동요를 플룻으로 연주하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한국인의 문화를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15일 대륙간 축제 1

Posted on

매년 6월이면 열리는 대륙간 축제는 세계의 다양한 전통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몽펠리에에 살고 있는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각자 자기 나라의 전통 의상을 입고 전통 문화를 소개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9일 주일

Posted on

아름다운 주일, 일주일에 한 번 만나는 만남이 짧기만 합니다. 이번 주에는 잠시 자리를 비운 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찾아오신 또 다른 분들이 예배당을 채워 함께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교회앨범

2019년 6월 2일 주일

Posted on

따스했던 5월이 지나고 어느새 태양이 내리쬐는 6월로 접어들었습니다. 지난 주일은 청년 주일로서, 모든 교인들이 함께 청년들을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청년들의 모든 시작과 끝에 하나님이 함께하시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