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19년 10월 20일 주일

Posted on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찾아주셨습니다. 다음 주에 있을 전교인 수련회 준비로 교회는 분주합니다. 한 주간도 하나님 안에서 평안한 시간 보내시길 소원합니다.

교회앨범

2019년 10월 13일 주일

Posted on

오늘은 청년부와 최경화 집사님께서 간식을 준비하셨습니다. 예사랑 교회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하며 맛있게 간식을 먹고 함께 이야기하며 예배 후 남은 시간을 보냅니다. 한 주간도 하나님 안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고 다음 주일에 또 만나요.

교회앨범

2019년 10월 6일 주일

Posted on

바람이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최 집사님의 부모님이 한국으로 돌아가십니다. 로안과 리나, 조 집사님도 한국에 방문하실 계획이십니다. 가는 길 동안 안전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29일 주일

Posted on

오늘은 코메디에 위치한 Eglise Réformée Evangélique 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한국에서 방문해주신 최 집사님 부모님과 함께 홍 선교사님이 준비해주신 말씀을 듣고, 다 같이 로안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몽펠리에에서의 새로운 경험 곁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22일 주일

Posted on

영실자매의 생일을 맞아서 온 교회가 즐겁게 축하합니다. 맛있는 간식을 나눠먹고 함께 교제하며 서로의 안부를 묻습니다. 몽펠리에에 정착한 가정과 모든 유학생들의 새로운 생활 가운데 하나님이 함께 계시기를 기도합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15일 추수감사주일 3

Posted on

추석을 기념해 각 가정에서 준비해온 한국 음식들과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이렇게 먼 타지에서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건 참으로 감사한 일 입니다.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신 모든 가정들께, 그리고 모든일을 허락해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15일 추수감사주일 2

Posted on

레나와 뱅생, 레오니 가정이 특별순서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가족들이 다 함께 찬양하는 모습이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이어서 부르키나 파소 단기선교 보고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단기선교팀의 은혜를 직접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8일 주일

Posted on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고 바캉스가 끝났다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잠시, 예사랑교회에 새로운 사람들이 많이 왔습니다. 다들 처음 만나 기쁘고 반갑게 인사하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느낍니다.

교회앨범

2019년 9월 1일 주일

Posted on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9월 입니다. 오랫동안 섬겨왔던 한 형제가 파리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날 이기도 합니다. 예사랑교회도, 새로운 도약을 뻗어나가는 모든 지체들도 2019년 하반기에 하나님이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