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앨범

2020년 2월 16일 주일

Posted on

너의 삶의 참 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요게벳의 노래, 마음을 울리는 찬양을 다 함께 진실로 고백하며 서로를 위해 축복하고 기도하는 모습이 참으로 은혜가 됬습니다. 예사랑교회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교회앨범

2020년 2월 9일 주일

Posted on

예배가 끝난 후 간식시간, 장건 형제의 생일을 맞아 모두가 함께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생일 축하 노래를 언제나 한국어, 프랑스어 두 번씩 부르는건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두 배이기 때문이겠죠? 사람들 사이에 피어난 웃음 꽃이 참 잘 어울리는 날입니다.

교회앨범

2019년 2월 5일 윤일록선수 경기 관람

Posted on

윤일록 선수의 몽펠리에 데뷔전, 교회의 몇몇 사람들과 함께 윤일록 선수를 응원하러 경기장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 선수의 경기를 프랑스에서까지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윤일록 선수의 몽펠리에 경기, 응원하고 또 응원합니다 !

교회앨범

2020년 2월 2일 주일

Posted on

추운 겨울이 지나고 몽펠리에에는 벌써 봄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한 날씨 덕분인지 아이들도, 청년들도, 부모님들도 모두 같이 함박웃음을 지으며 서로 대화를 나눕니다. 한 주 간도 주님 안에서 즐겁고 활기찬 날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1월 26일 설날 3

Posted on

각자 준비해 온 다채로운 음식들과 맛있는 떡국을 먹으면서 우리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낯설기만 했던 도시 몽펠리에가 어느덧 제2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며 함께 살아가는 여러분이 있어 행복합니다.

교회앨범

2020년 1월 26일 설날 2

Posted on

은혜와 감동이 가득했던 예배, 찬양을 통해 우리의 마음을 드렸고, 말씀을 통해 용기를 얻었습니다. 오랜만에 오신 반가운 분들도, 처음 오신 분들도, 우리는 어느덧 하나가 되었습니다. 2020년 한 해도 주님 안에서 모두 평안하세요!

교회앨범

2020년 1월 26일 설날 1

Posted on

한국의 대명절 중 하나인 설날, 예상치 못한 일로 예배당 앞에서 기다리면서도 우리는 행복한 교제를 나눴습니다. 뜻밖의 사람들도 만나구요. 몽펠리에에 사는 한국인들이 다들 모인 듯 했습니다.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12월 22일 주일

Posted on

그간 정들었던 집사님 가정이 멀리 이사를 가기 전 인사를 하셨습니다. 간식 시간이 끝난 후는 모두들 성탄절 준비로 바빠 보입니다. 아빠들이 모여서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하시는 모습이 너무 재미 있고 인상 깊습니다.

교회앨범

2019년 12월 15일 주일

Posted on

이 번 주는 찬양예배로 드렸습니다. 아이들이 앞에 나와 예쁘고 귀여운 목소리로 찬양을 부르니 마음이 괜시리 따듯해지는 듯 합니다. 간식 시간이 끝난 후 예수님 오신 날을 기쁘게 맞이하기 위해 사람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교회앨범

2019년 12월 8일 주일

Posted on

추운 겨울날에도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성도들은 교회로 모여듭니다. 간식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대화는 언제나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모임이 끝나고, 아이들은 빨간 천을 열심히 휘두릅니다. 열심히 연습한 후에 쉬고있는 아이들도 몇몇 보입니다.